영화 푸시 다운로드

나는 왜이 영화가 너무 많은 사람들이 나 왜 그런 나쁜 단어가 그것에 대해 확산 되었는지에 의해 내려 졌다는 것을 볼 수 없습니다. Push는 당신이 찾을 수 있는 더 현대적인 초 인적 테마 영화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올해의 상위 5 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백만 번을 볼 수 없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정말 그것을 좋아 해야 합니다. 그것은 당신을 멀리 날 려 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당신을 실망 하지 않습니다. 이 영화에 대 한 저의 의견은 완전 한 영화 전문가, 완벽 하 게 최신의 데이트, 오스카를 사랑 하는 평론가로 서가 아니라 예술적으로 자연 스러운 뿌리 깊은 영화 애호가로 서 제공 됩니다. 그리고 나는이 영화가 보고 가치가 있다고 말한다. 그것은 좋은 영화에서 원하는 것입니다 모든 것을 조금 있다. 많은 다른, 그리고 여러 가지 방법으로 그것을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 그것은 여전히 그것은 괜 찮 아 요. 이 영화의 이야기는 우수 합니다.

그것이 어떻게 묘사 되 고 말하고 있는지는 훌륭합니다. 배우들은 모두 자신의 역할을 수행, 화려 일부. 그리고 어떤 사람이 당신에 게 말 했을 지 상관 없이; 이 영화는 크게 예술적인. 나는 푸시 당신이 영화에서 볼 수 있는 능력의 계층 구조의 특이 한 부족에 대 한, 무엇 보다도, 많은 방법으로 매우 독특한 믿습니다. 당신은 힘을 보유 하는 많은 사람들을 보고 하는 데 사용, 하지만 그 중 하나-예를 들어 자기-다른 무엇 보다 서 있는 하나. 그러나 푸시에서 아무도 분명 강한 하나입니다. 푸시는 당신의 자리에서 당신을 불면 첫 번째 톱 영화 방법에, 왜곡을 많이 사용 하지만, 여전히 영화를 재미 있게 유지 관리, 심지어 힘든 트위스트는 모두 매우 예측 가능 하다. 밀기도, 내가 말했듯이, 크게 예술적인. 그것은 환상적인 색상을 많이가지고 있으며, 매우 아름 다운 환경에서 설정, 아주 잘 조명을 활용 하 고, 사용 되는 다른 훌륭한 시네마 틱 기술이 많이 있습니다.

나는 특히이 영화에서 사운드 트랙의 선택을 좋아한다. 그것은 나에 게 어두운 기사에서 음악을 사용 하도록 선택 하는 방법을 많이 생각 나 게 한다. 대신 몇 가지 정말 눈길을 끄는, 눈에 띄는 사운드 트랙의 매우 부지런 한 작업은 필요한 경우에만 나온다 미묘한 아직 강력한 사운드 트랙과 함께 수행 되었습니다 및 영화에 대 한 말할 수 없는 힘을 제공 합니다. 모두 모두, 푸시는 매우 비 주류, 재미 있는, 보고 가치가 좋은 영화입니다. 순간 이동 및 투 시력 능력을 가진 젊은 미국 국외 거주자 그룹은 은밀한 미국 정부 기관에서 숨어 있습니다. 그들은 그들의 서로 다른 재능과 밴드를 함께 사용 하 여 마지막 일자리를 위해 그들에 게 선택의 지를 영원히 벗어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익명으로 작성. 대학 졸업생은 풍부한 뉴욕 가족을 위한 유모로 일하고 간다. 그들의 집에서 참석할, 그녀는 자신의 기능 장애, 새로운 로맨스, 그리고 그녀의 책임에서 버 릇 없는 brat을 저글링 해야 합니다. . 당신이 어떤 뇌 세포를 운동 하는 것을 찾고 있지 않다면 영화 같은 정크 푸드의이 작은 비트는 적당히 재미 있다.

모든 사람들이 원하는 것을 포함 하는 가방을 추구 하는 특별 한 능력을 가진 사람들의 무리에 관한 것입니다. 나는 가방이 실제로 포함 무엇에 갈 수 있고, 왜 중요 한 이유, 왜 모두가 그것을 원하는, 하지만 난 에너지를가지고 있지 않습니다,이 영화는 그것의 플롯 보다 스타일에 더 관심이 있기 때문에, 그것은 어쨌든 중요 하지 않습니다,이 경우 비판 I Sm. 영화는 모든 사람들이 열심히 삶은 후 두둑에서 말하는 그 1940 년대의 범죄 스릴러 중 하나의 최대 버전의 나를 생각 나 게 하 고 무슨 일이 모든 일이 일어나는 방법으로 거의 중요 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만약이 영화의 줄거리는 불필요 하 게 복잡 한 것 같다, 그래서 지금까지 완전히 개발 되지 않은 방법이 너무 많은 이야기 스레드가 있다면, 그래서 어떻게 모든 일이 그 삶의 인치 내에서 편집 하는 경우? 당신이 그것을 위한 분위기에 있다면 그것은 여전히 꽤 재미 있어요. 크리스 에반스와 다코타 패닝은 명목상의 별 이며, 그가 정말로 무엇 보다 더 필요로 하는 것이 더 나은 방언 코치 라고 다시 증명 하는 데 지 온 하 운 수 소는 외모를 만든다. 이 영화의 미친 색상 팔레트와 예술 방향은 제가 “행운의 숫자 썰매”를 보고 있는 것 처럼, 재미 있는 B 펄프의 또 다른 비트를 연상 시켰습니다.

Comments are closed

© 2019 Julie Lévesque. All Rights Reserved.
Another site by Webrunner Media